最近中了"MBC我們結婚了"的毒!



除了跟著看網路同步播送版,

每個星期都在眼巴巴的等著網路上的中譯版出來。

這部新韓综真的是大受歡迎啊~~

連帶很多歌都狂紅!

這首就是其中之ㄧ!

因為,溫柔男子Alex對著申愛柔柔的唱著,一整個就是,大心啊~~

而且,我個人比較喜歡Alex的聲音唱出來的版本!

來看一下Alex唱的片段吧~



話說回來,根據網路上找到的資料顯示呢,

這首歌是金東律在看完"咖啡王子一號店"之後,有感而發寫出來的歌喔!

也是一首暖暖的, 好聽的歌。

這次有在網路上找到歌詞了~~ 還是有附上中文意思&羅馬拼音的咧~ 正點!


當你說愛我  接受我的時候
사랑한다 말하고 날 받아줄때엔
sa rang han ta  ma har ko  nar pa ta jur dae hen
我有自信告訴你
더 이상 나는 바랄게 없다고
teo  i sang  na neun  pa rar ke  op ta ko
除此之外  我不再奢望什麼
자신 있게 말해놓고
ja sin  it ke  mar hae not ko
對於生出的慾望感到難為情
자라나는 욕심에 무안해지지만
ja ra na neun  yok si me  mu a nae ji ji man
我的腦海裡整天都盤旋著你的影子
또 하루 종일 그대의 생각에 난 맘 졸여요
do  ha ru  jong ir  keu tae e  saeng ka ke  nan  mam  jo ryeo yo
流了好多淚(像個孩子)
샘이 많아서 (아이처럼)
sae mi  ma na seo (a i cheo ram)
變得很膽小(像個傻瓜)
겁이 많아서 (바보처럼)
keo pi  ma na seo (pa po jeo reom)

不敢相信  你像這樣在我身邊笑著
이렇게 나의 곁에서 웃는 게   믿어지지가 않아서
i reot ke  na e  kyeo te seo  eut neun  ke   mi teo ji ji ka  ha na seo
太過喜歡你  讓我手足無措
너무 좋아서 너무 벅차서
neo mu  jo ha seo  neo mu  peok cha seo
彷彿只要張開眼睛  所有的一切都會消失
눈을 뜨면 다 사라질까봐
nu neur  deu myeon  ta  sa ra jir ga pwa
無法入睡
잠 못 들어요
jam  mot  teu reo yo

想獻給你(我的全部)
주고 싶은데 (내 모든 걸)
ju ko  si peun te (nae  mo teun  keor)
想要感受(你的心意)
받고 싶은데 (그대 맘을)
pat ko  si peun te(keo tae  ma meur)

想要跟其他人一樣  跟你分享一切
남들처럼 할 수 있는 건   다 함께 나누고 싶은데
nam teur cheo reom  har  su  it neun  keon  ta ham ge  na nu ko  si peun te
心情太過焦躁  變得小心眼
맘이 급해서 속이 좁아서
ma mi  keu pae seo  so ki  jo pa seo
好像一切都會憑空消失
괜시리 모두 망치게 될까봐
kwaen si ri  mo tu  mang chi ke  twer ga pwa
忐忑不安
불안해하죠
pu ra nae ha jyo

在我面前笑吧(像個孩子)
웃게 해줘서 (아이처럼)
ut ke  hae jwo seo(a i cheo reom)
在我懷裡哭吧(像個傻瓜)
울게 해줘서 (바보처럼)
u re  hae jwo seo(pa po cheo reom)

讓我在人生中再度感受 這樣的心動吧
이런 설렘을 평생에   또 한번 느낄 수 있게 해줘서
i reon  seor re meur  pyeong saeng e  do  han peon  neu gir  su  it ke  hae jwo seo
請相信我  給我力量
믿게 해줘서 힘이 돼줘서
mit ke  hae jwo seo  hi mi  twae jwo seo
當我睜開眼睛  第一句話就是
눈을 뜨면 처음으로 하는 말
nu neur  deu myeon  cheo eu meu ro  ha neun mar 
真的很謝謝你
참 고마워요
cham  ko wa wo yo

你來到我的身邊  一如美夢般
내게 와줘서  꿈꾸게 해줘서
nae ke  wa jwo seo  gum gu ke  hae jwo seo
是你送給我『我們』這個禮物
『우리』라는 선물을 준 그대
'u ri' ra neun  seon mu reur  jun  keu tae
我愛你
나 사랑해요
na sa rang hae yo
arrow
arrow
    全站熱搜
    創作者介紹
    創作者 jessiechun 的頭像
    jessiechun

    *ChunYu*

    jessiechu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